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단으로 바로가기
내손안에서울

라이브 서울

검색

프로그램 상세

영상 상세

서울시인터넷TV 비전 일자리 취업 창업 영상캠페인 청년 적성
산을 기다
2011-12-26

  • 다운로드
  • 공유하기
  • 좋아요














주제
꿈을 이루는 과정은 산을 오른 뒤에야 비로소 정상의 모습을 알 수 있는, 산 정상을 정복하는 것과 같다.

기획의도
산을 오르면서 정상의 모습이 어떤지 볼 수 없다.?정상에 다다른 뒤에야?비로소 정상의 모습과 산 아래의 모습을 훤히 내려다 볼 수 있다.
우리가 꿈을 이루기 위해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 또한 산에 오르는 것과 같다. 정상에 다 올라 산 하나를 정복했다는 성취감을 얻기 위해, 내 꿈을 현실에 놓기 위해 우리는 힘들지만? 포기할 수 없다.?
청년이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 산 정상을 정복하는 것을 통해 묘사하고자 한다.

시놉시스
내가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나는 내가 원하는 길로 가기로 마음먹었다. 지금 내가 이 길을 가는 것이 기본적인 장비도 갖추지 않고 높은 산을 오르는 것과 같을지도 모른다. 모든것을 갖추고 오르는 사람보다 더디고 힘들 것이다.
두 발로 걷기조차 힘들다면 손으로 바닥을 짚고 기어서라도 한발 한발 정상을 향한다. 오래 걸리더라도 다시 뒤를 보고 되돌아가지만 않는다면?반드시 목적지에 도달할 것이다. 자신의 분명한 꿈을 포기하지 않고 주변의 시선에 휘둘리지 않고 한발한발 나아간다면 어느덧 꿈은 눈 앞의 현실이 된다. 땀 흘린 만큼 정직하게 얻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