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단으로 바로가기
내손안에서울

라이브 서울

검색

프로그램 상세

영상 상세

오토바이 4륜구동 산악오토바이 원주탱크 오프로드
질주본능! 우리는 달린다
2005-08-19

  • 다운로드
  • 공유하기
  • 좋아요



일상을 벗어나 자연 속 짜릿한 쾌감을 느끼고 싶다면 ATV에 도전해보자.
ATV는 흔히 산악 오토바이로 불리는 4륜 오토바이!! 이름 그대로 어떤 지형이나 상황 속에서도 뚫고 나갈 수 있는 힘을 가진 오토바이 자동차다. 4륜 오토바이 동호회 ‘원주탱크’ 회원들에겐 거친 산 속을 달리다 마주 친 계곡을 건너고, 길이 아니더라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모터싸이클의 모험성과 자동차의 안전성을 함께 겸비한 4륜 오토바이!! 무한한 스피드와 모험심을 즐기며 이 여름, 뜨거운 땀방울을 흘리고 있는 이들을 만나본다.

▒ 4륜 오토바이 열혈 매니아들
4륜 오토바이 매니아 원주탱크 회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4륜 오토바이를 타기 위해 전신을 완전 무장 하고, 스피드와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을 만나본다.

▒ 4륜 오토바이와 함께라면 어디라도 간다
회원들은 오늘 산 정상을 오르고, 강물을 헤쳐 달린다. 숲에 길을 만들고, 비포장도로도 신나게 질주합니다. 물론 4륜 오토바이와 함께 달리는 것이다. 40마일 이상의 속도를 자랑하며 달리는 4륜 오토바이. 그 매력을 알아본다.

▒ 4륜 오토바이의 매력
앞 바퀴를 들기도, 옆 바퀴를 들고 달릴 수 있는 4륜 오토바이, 점프는 물론, 고난위 회전까지 해 낸다. 험난한 언덕길을 가뿐히 올라간다. 4륜 오토바이는 엔진 소리만으로도 회원들에겐 가슴이 벅차게 만드는 회원들의 보물 1호 이다.

문의 ‘원주탱크’ 회장 이찬호 (010-4331-0529)
온라인 연합 동호회 ‘사티로스’ 담당자 ( 011-9019-2962)
온라인 연합 동호회 ‘사티로스’ 바로가기




[제작일시 : 2005.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