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메뉴닫기

강북구청 인터넷방송국

강북구청 인터넷방송국
구민과 함께하는 강북구 인터넷방송
URL : http://ghn.gangbuk.go.kr

이미지 강북구청 인터넷방송국

강북구청 인터넷방송국
하상욱 & 요조와 함께하는 강북구 온라인 작가와의 대화 개최
일시 :2020.09.18
119
0
강북구, 온라인 작가와의 대화 열어

Head Line
□ 강북구가 코로나19의 감염병 확산을 차단하기 위해 제10회 작가와의 대화를 온라인 생중계 방식으로 개최했습니다.
□ 요조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하상욱 시인은 ‘공감과 위로가 먼저다’를 주제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며 진솔하게 이야기를 풀어나갔습니다.

VCR
□ 강북구가 지난 14일 강북문화정보도서관에서 하상욱, 요조와 함께하는 온라인 작가와의 대화를 개최했습니다.
□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작가와의 대화는 코로나19의 확산을 차단하기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 강북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 이날 행사는 가수이자 배우, 작가로 활동 중인 요조가 사회를 맡아 차분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였습니다.
□ 온라인 대화의 첫 번째 초청 작가로 강북구를 찾은 하상욱 시인은 ‘공감과 위로가 먼저다’를 주제로 일상생활이나 집필과정에서의 경험을 들려주며 누리꾼과 소통을 이어갔습니다.
□ 하상욱 시인은 실시간 댓글에 대해 답변하면서 사전에 접수한 신청자 사연과 질문을 청취한 뒤, 따뜻한 공감과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는 질의응답의 시간을 이어갔습니다.
□ 이외에도 이날 행사장에는 문학을 노래하는 청년그룹 스와뉴의 무대가 마련돼 시인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자작곡과 함께 다양한 메들리가 연주됐습니다.
□ 강북구는 9월 독서의 달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온라인 작가와의 대화가 코로나19에 따른 문화 활동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소중한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접기 펼치기

이미지 강북구청 인터넷방송국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