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메뉴닫기

성북인터넷방송

성북인터넷방송
성북구 인터넷방송은 주민여러분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 등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나 행사 등을 볼 수 있습니다.
URL : http://sbn.seongbuk.go.kr
성북인터넷방송
성북구 사이버기자단 위촉식
일시 :2019.05.17
  • 17
  • 0

지난 16일 성북구청 6층 미래기획실에서 성북구의 소식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생생하게 전달할 ‘성북구 사이버기자단’ 위촉식이 열렸습니다.

기자단은 지난 4월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9명과 2017년도 위촉 후 연임 의사를 밝힌 6명으로 총 15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지난 2012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기자단은 구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창구로서의 역할을 해왔으며, 지역의 숨은 소식과 주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발굴해 소셜미디어에 소개함으로써 성북을 알리는데 기여했습니다.

이에 위촉된 기자단은 2년간 성북구 곳곳을 누비며 행사와 축제, 문화·관광, 생활정보, 숨겨진 성북의 다양한 이야기를 취재한 뒤 성북구청 공식 블로그 ‘성북누리’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됩니다.

특히 이번에 위촉된 사이버기자단은 대학생, 외국인, 직장인, 주부까지 각계각층 사람들로 구성돼 폭넓은 시각으로 구정을 홍보 할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로 주민들의 구정 관심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승로 구청장은 “사이버 기자단 활동에 자긍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기를 당부”했고, “성북구의 모습을 진솔한 목소리로 생생하게 전달해 주민들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주민들과 함께하는 성북을 만드는데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홍보전산과((☎ 02-2241-2102)

접기 펼치기

이미지 성북인터넷방송

전체
성북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