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메뉴닫기

강동구청인터넷방송

강동구청인터넷방송
강동구청인터넷방송국입니다.
URL : http://gdtv.gangdong.go.kr
강동구청인터넷방송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한마음 통합 바자회 개최
일시 :2019.09.06
  • 9
  • 0

매년 97일은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를 돕고 사회복지사 등 관련 종사자들의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만든 사회복지의 날입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강동구에서는 지난 3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한마음 통합바자회를 개최했습니다.

 

강동구 사회복지협의회 주최로 진행된 기념식에는 사회복지 관련 종사자와 단체, 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해, 강동구청 대강당을 가득 메웠습니다.

 

기념식에서는 사회복지사 선서문 낭독에 이어,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기여한 사회복지종사자, 주민과 단체 등 36명의사회복지 유공자격려를 위한 표창장 수여식도 함께 진행돼 다시 한번사회복지의 날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됐습니다.

 

특히, 올해는 한마음 통합바자회가 구청 열린뜰에서 함께 진행됐는데요,

 

지역 내 사회복지기관과 단체가 그동안 기부 받은 후원물품을 한 자리에 모아 판매하는 자리로, 사회복지시설을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먹거리부터 각종 생필품까지 다양한 판매 부스가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가운데 판매 시작 전부터 주민들이 줄을 설 정도로 큰 호응을 얻은 부스가 있었는데요,

바로 이마트 특별부스입니다.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관내 이마트 천호점과 명일점이 1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고, 주민들은 가전제품 등 질 좋은 물건을 최대 9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20회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함께 진행된한마음 통합바자회의 후원물품과 생산물품 판매 수익금 전액은 복지시설 운영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입니다.

 

접기 펼치기

이미지 강동구청인터넷방송

전체
우리동네 알짜정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