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단으로 바로가기
내손안에서울

라이브 서울

검색

프로그램 상세

영상 상세

강북구 강북구청 희망온돌 따뜻한겨울나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북구, 2021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품 접수
2020-11-26

  • 공유하기
  • 좋아요

2021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참여 안내

Head Line
□ 강북구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을 추진하고, 내년 2월 15일까지 성금과 성품을 모금합니다.
□ 성금은 강북구 전용계좌에 입금하거나 QR코드를 이용하면 되고, 성품은 구청 복지정책과나 동 주민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됩니다.

VCR
□ 강북구가 ‘2021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내년 2월 15일까지 진행합니다.
□ 주민 여러분이 기증한 성금과 성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주민 등 강북구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됩니다.
□ 참여를 희망할 경우, 성금은 강북구 전용 계좌에 입금한 뒤 지정 기탁서와 입금증을 접수하면 되고,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모바일을 통한 기부도 가능합니다.
□ 쌀이나 김치 등 생필품을 포함한 성품 접수는 구청 복지정책과나 동 주민센터에서 진행됩니다.
□ 희망온돌 사업 참여자에게는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부금영수증이 발급됩니다.
□ 강북구는 지난해 주민들의 크고 작은 정성이 모여 모금액 11억 1천여 만 원이라는 결실을 맺었다며,
□ 올해 겨울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 춥고 힘든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